[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①]에르고베이비, 번들오브 조이 캐리어 & 신생아 패드 세트
입력 2013.06.12 10:05
-헐리우드 스타 지젤 번천, 시에나 밀러 애용품
  • 에르고베이비 번들오브 조이 캐리어&신생아 패드 세트
  • 출산을 앞둔 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다면 에르고베이비가 최근에 출시한 번들오브 조이 캐리어&신생아 패드 세트에 관심을 가져 보자. 에르고베이비의 캐리어 제품은 ‘국민 아기 띠’라 불리며 지금까지 한 해 약 8만개씩 팔릴 정도로 인기다. 작년에 태어난 신생아 수가 약 47만 명이었던 점으로 미뤄 신생아 5명 중 한 명이 에르고베이비의 제품을 사용한 셈이다.

    에르고베이비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고정 고객층을 확보한 유아업체 브랜드. 지젤 번천, 시에나 밀러 등 할리우드 유명인사들이 애용하면서 점차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엄마가 알고 제품을 찾고 있다. 에르고베이비가 필수 외출 육아용품으로 자리 잡은 비결은 편안함에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에르고베이비는 아기의 무게를 엄마의 엉덩이와 양 어깨로 골고루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아기와 엄마 모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자연스럽게 다리를 옆으로 벌려 허벅지가 무게를 받쳐줘 아이의 엉덩이가 안정적인 M자형 자세를 만들어주며 엉덩이 뼈 관절이 받는 힘을 크게 줄여줌으로써 엄마의 고관절도 지켜준다.

    이번에 출시한 번들오브 조이는 기존에 없던 신생아 패드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색상은 갤럭시 그레이, 다크초크, 네이비 등 총 3가지다.
    문의 : 1577-2969 www.dibambi.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