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간,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2학기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방학 동안 무리한 선행학습 보다는 체계적인 교과 학습을 통해 기본기를 철저히 다지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내게 알맞은 참고서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을뿐더러, 과목 별 모든 참고서를 구매하는 비용도 만만치가 않다.
이러한 학부모와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미래교육 선도기업 두산동아(www.doosandonga.com, 대표 성낙양)는 아이패드로 초등학교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참고서 ‘동아전과 앱(2학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8월 22일까지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kr/app/id431208165)를 통해 아이패드용 2학기 동아전과 앱을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학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적 할인 혜택과 더불어, 2학기 전 과목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며 ‘스마트’한 2학기를 준비할 수 있다.
두산동아의 60년 전통 참고서 동아전과의 내용을 모두 담은 동아전과 앱은 학습에 필요한 듣기자료, 용어사전, 강의동영상, 실험동영상 등을 한번의 터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형광펜 기능으로는 중요한 부분을 체크해 가며 반복 학습을 할 수 있고, 자동채점 기능이 지원되는 단원∙중간∙기말 평가를 통해서는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음악 과목 학습을 돕는 피아노 및 드럼 등 총 9가지 악기의 연주 기능, 두산동아 백과사전 ‘두피디아’ 검색 기능 등을 통해 학생들은 직접 보고, 듣고, 만지면서 생생하고 즐거운 학습을 할 수 있다.
- 체계적인 교과 학습 통해 2학기 학습 효율 높이는 기회 될 것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