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읽기·글쓰기 전문 리딩엠이 청라국제도시(인천 청라국제도시 청라라임로 소재)에 30평 규모의 교육센터를 오픈한다. 청라교육센터는 신도시 내 초·중·고교 학생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본격적인 오픈을 앞두고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7일, 11일, 14일, 18일, 21일 각각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된다. 특히 금번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부모에게는 ▲무료 독서이력진단 ▲학부모 필독도서 무료제공 ▲등록시 교육비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인영 리딩엠 청라국제도시 원장은 “청라국제도시의 학생들에게 책읽기와 글쓰기를 통해 어휘력, 배경지식, 사고력, 표현능력 등을 키워나가면서 궁극적으로 학습능력 뿐만 다양한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입시에서 독서분야가 중요해지고 있고, 자유학년제가 확산되는 흐름에 맞춰 실질적으로 독서능력과 글쓰기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초점을 맞춰 지도해나갈 것이며 독서환경 제공, 체계적 글쓰기, 학생부 독서활동 관리, 필독도서 대출시스템, 주제별 신문칼럼 수업 등을 바탕으로 최상의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리딩엠 측은 “현재 인천지역에는 송도와 청라 두 곳의 국제도시에 교육센터를 운용하게 되어, 인천지역 학생들에게 질 높은 독서활동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책읽기·글쓰기 전문 리딩엠, 청라국제도시 교육센터 오픈 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