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교육서비스 공식 제공사로 활동 중인 글로벌 교육 기업 EF Education First(이하 EF)는 초중고등 대상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를 오는 11월 24일(금) EF코리아 부산지사, 25일(토) EF코리아 서울지사에서 개최한다.
24일(금) EF 코리아 부산지사에서 진행되는 EF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에서는 겨울방학 초중고 캠프와 고등학생 미국 유학 그리고 미국 대학 진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일대일로 대학 진학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25일(토) EF 코리아 서울지사에서는 겨울방학 초중고 캠프, 고등학생 미국 유학, 해외 대학 진학 설명회 그리고 해외 사립 고등학교 진학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EF 북미 해외 유학 프로그램 입학 총괄 디렉터인 Chelsea Litalien이 직접 진행할 예정으로 미국 대학 입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EF는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 참석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경기 입장권, EF 토트백, EF 트래블 어댑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참석신청은 온오프믹스 모임이나 EF코리아에 유선으로 연락하여 신청하면 된다.
EF는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외국어를 교육해 왔으며,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EF 서울 캠퍼스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EF는 어학연수,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한 외국어 교육, 정규 학위 이수 과정, 문화 교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을 통해 세상을 연다’라는 사명으로 1965년 설립됐으며, 현재 전 세계 53개국, 539개의 캠퍼스와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EF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교육서비스 공식 제공사 및 2020년 도쿄 올림픽 언어교육 공식 파트너로 지정됐다. 한국 지사인 EF코리아는 1988년 서울 올림픽 공식 외국어 교육 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설립됐으며, 현재 서울 강남, 대구, 부산에 지사를 두고 있다.
EF코리아, 초중고 대상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