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학원, 24일 ‘2018 대입 설명회’ 개최… 수능 연기로 일정 변경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18:09
  • 종로학원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오는 23일로 연기됨에 따라, 당초 17일 오후 2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실시 예정이었던 ‘종로학원 2018대입설명회’를 수능 바로 다음날인 24일(금)로 일정을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서울지역은 장소를 두 곳으로 나눠 진행한다. 강북지역은 오후 2시 서울 한국외국어대학교 오바마홀, 강남지역은 오후 6시 진선여고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이 외에 부천, 인천, 일산, 평촌, 대구, 대전, 부산, 광주, 울산 지방 설명회는 현재 일정 재조정 중에 있다.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국 197개 대학 내 모든 학과의 최신 입시 정보를 모두 제공한다. 올해부터 수능 영어 영역이 절대평가제로 전환됨에 따라 종로학원, 종로학력평가연구소, 하늘교육이 공동으로 분석한 신규 예측 데이터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에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이사, 김명찬 종로학원 학력평가연구소장, 오종운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 장문성 종로학력개발원장이 나선다.

    참가 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당일 설명회 자료집과 배치참고표, 스마트폰 검색 가능한 온라인 정보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