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 능률은 “이른바 혼공족(혼자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온라인 학습 서비스 ‘33토익 혼공장’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33토익은 토익 입문 베스트셀러 ‘토마토 토익’에 이어 NE 능률이 새롭게 만든 토익 브랜드다. 학습자 혼자서도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능률영어교육연구소의 토익 전문가들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 900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339 실전서 2종을 포함해 338 파트별 전략서, 337 기본서, 336 입문서, 335 생기초 등 점수대별 교재가 출시돼 있다.
33토익 혼공장은 혼자 공부하는 학습자가 끝까지 ‘완공’할 수 있도록 무료 토익 콘텐츠와 출석 시스템을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서비스다. 학습자는 토익 750점, 800점, 900점 중 원하는 목표 점수를 선택하여 매일 정해진 분량을 학습할 수 있다.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정 기간 33토익 혼공장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따라 학습하고, 완공 인증서를 SNS에 공유하면 토익 응시료를 전액 현금으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처음 선택한 목표 점수보다 높은 토익 성적표를 인증한 도전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33토익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싶은 학습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NE 능률, ‘33토익 혼공장’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