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학원은 재수정규반 특별 프로그램인 ‘반수특화반’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고 2일 밝혔다.
‘반수특화반’은 이제 막 대입 준비를 시작하려는 반수생들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지원 시스템을 갖췄다. 우선, 수능까지 남은 4개월 동안 개념 정리부터 실전 문제풀이, 마무리 학습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는 “재수정규반 편입이 아닌 반수생만을 위한 전용 커리큘럼을 별도로 운영하기 때문에 단기간 내 수능 대비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수험생을 1:1로 밀착 관리하며 성적 향상을 돕는 프로그램인 ‘1:1 집중 케어 시스템’도 운영한다. 영역별 전문 강사들과의 1:1 교과상담 및 질의응답은 물론, 입시 전문 컨설턴트를 별도로 둬 수험생들의 성적에 따른 모집시기별 입시전략을 입체적으로 관리해준다. 이와 함께, ‘책임 담임제’를 별도로 운영, 학습계획, 일일테스트, 출결관리, 벌점제도 등 개별 학습 및 생활 관리를 통해 수험생들이 최종 합격 때까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반수특화반’은 강남, 강북, 노량진, 신촌, 평촌, 강동 등 총 6개 메가스터디학원에서 모집 중이다. 개강일은 22일(강남 메가스터디학원은 15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스터디학원 사이트(campus.megastudy.net)를 참고하면 된다.
[조선에듀] 메가스터디학원, ‘반수특화반’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