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수학전문 유투엠, 5월 학생∙학부모 초청 특강∙간담회 ‘풍성’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5.15 09:43
  • 올림피아드교육 입시전략연구소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유투엠 학부모님과 학생들을 초청해 진학진로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특강 및 간담회 등의 자리를 마련한다고 15일 밝혔다.

    중3 학생을 위한 특목고∙자사고 입시 특강과 초6, 중1~2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님을 위한 포럼 및 간담회, 그리고 중2 학생을 위한 진로 관련 프로그램을 14일부터 각 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자소서! 나만의 꿈과 끼 담아보기’특강은 특목고와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중3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목고, 자사고를 가기 위해서는 구체적으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한 훌륭한 자기소개서는 어떻게 써야 하는지에 대해 16일부터 양일간 총 9시간에 걸쳐 배운다. 단기간에 자기소개서와 면접의 핵심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중1,2 학부모 간담회는 사춘기에 접어든 우리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뜻 깊은 중학생활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이다. ‘중학생! 미래를 위한 준비, 무엇이 필요한가?’를 주제로, 아이들의 고민과 부모의 올바른 역할에 대해 고민해본다.

    초6 부모 포럼은 곧 중학생활을 시작할 6학년 아이들과 지혜롭게 행복한 중학 생활을 꾸려 나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다. 초등학교 과정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올바른 중학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답을 찾아본다.

    마지막으로 중2 학생들을 위한 GD(Glec Dream) 페스티벌이 열린다. 가장 극심한 사춘기를 겪고 있는 중2 학생들을 위해 교사와 학부모가 함께 모여 아이들의 관심분야와 진로탐색 활동을 돕는다.

    모든 행사는 유투엠(www.u2math.co.kr)과 올림피아드(math.olympiad.ac), 영어전문학원 GLEC어학원(www.glec.co.kr) 홈페이지에서 상세일정 및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림피아드교육은 특목고∙전국 자사고를 중심으로 하는 고교입시설명회를 6월 넷째주에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