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 명문 국제학교 에이글롱 칼리지(Aiglon College)는 “내달 2일 오후 5시에 마포구 합정동 세아타워 4층에서 ‘에이글롱 2015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에는 에이글롱칼리지 대외협력처장인 Mark Silverstein씨가 직접 방한한다. 그는 에이글롱칼리지의 입학 절차 및 전반적인 학교 환경, 교과 프로그램, 스키 및 서머 프로그램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또 에이글롱칼리지에 자녀를 보낸 학부모를 초청해 학교 생활, 명문 대학 진학 등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에이글롱칼리지는 50여 개국 출신 9세~18세 학생 360여명이 재학 중이다. 이 중 9세~13세 사이의 주니어 보딩 프로그램 학생은 80여명으로 학업 및 생활에서 집중적인 보살핌을 받는다. 교직원과 학생의 비율은 1:5이며 남, 여 기숙사에는 교사들이 함께 생활하고 숙식해 가족적 분위기에서 생활한다.
에이글롱칼리지는 1949년 창립된 스위스 알프스 자락의 세계적 명문 사립 보딩 스쿨이다. 에이글롱칼리지 보딩 프로그램은 9세부터 입학이 가능하다.
에이글롱칼리지 입학설명회 참가 문의는 스위스러닝 한국사무소(02-736-0993)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위스러닝 홈페이지(www.swissschool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선에듀] 스위스 국제학교, 보딩스쿨 ‘Aiglon College 에이글롱칼리지 입학 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