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에서 운영하는 영재교육 브랜드 올림피아드 영재센터가 영재학교/과학고 입시설명회를 연다.
오는 16일(광진청소년수련관)과 21일(올림피아드 중계영재센터) 2회에 걸쳐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올해 진행된 영재학교 입시 분석과 함께 올림피아드 영재센터의 입시프로그램을 안내한다. 아울러 영재학교와 대입의 상관관계를 짚어보고 영재학교 진학으로 이룰 수 있는 진로도 모색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올림피아드 영재센터측은 “올림피아드 영재센터는 다년간에 걸쳐 영재학교 입시를 전문적으로 진행해왔다”며 “올림피아드 영재센터에서 분석한 올해 영재학교 입시결과와 함께 최근의 영재학교 입시 흐름과 앞으로의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재학교 입시를 준비중인 학생 및 학부모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재원생, 비재원생 구분 없이 영재학교 및 과학고 진로에 관심 있는 학부모와 학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다만,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예약 후 참석할 수 있으며, 올림피아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올림피아드 영재센터는 지난해 영재학교, 과학고 91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데 이어 지난 여름 발표된 2014학년도 영재학교 입시에서는 62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림피아드교육, 영재학교·과학고 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