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어학원( www.ybmedu.com, 대표이사 이옥주)은 YBM어학원 프리미어 센터를 ‘ELS어학원’으로 새로이 개편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ELS어학원 홈페이지에 댓글로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ELS어학원 강남센터와 종로센터 10월 수강 등록생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ELS어학원을 친구와 함께 동반 수강하면 수강료를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기존 수강생이 새로운 친구와 함께 수강하거나, 2명의 신규 수강생이 동시에 등록할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신분증을 지참하여 10월 3일까지 방문 등록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새 단장한 ELS어학원은 회화 및 공인어학시험 분야에 특화된 전문 교육기관으로 기존 YBM어학원 프리미어 센터의 새로운 개편을 통해 재 탄생됐다. 미국 어학연수 기관인 ELS의 프로그램을 국내에서도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으며, 취업에 필요한 토익 스피킹 등 시험 대비 강좌를 보다 심화된 커리큘럼으로 제공한다. 특히 외국인 회화는 분단위로 구성된 밀도 있는 수업과 즉각적인 피드백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점이 장점이다.
차경심 YBM어학원 홍보팀장은 “강남과 종로에 위치한 YBM어학원 프리미어 센터가 ELS강남, ELS종로로 명칭을 바꾸고 새로이 문을 연다”며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강사진 등을 강화하여 국내에서도 해외 어학연수 못지 않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발전된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LS어학원에 대한 소개 및 각 지점별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ELS어학원 홈페이지(http://els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S어학원 오픈 축하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