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예비고1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08.01 16:09
  •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운영하는 대입전문학원 Olympiad Hi4U, GLEC Hi4U가 8월 9일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예비고1(현 중3) 학부모와 학생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부, 2부, 3부로 나뉘어 고교전략과 대입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2014학년도 대학 입시요강에 대한 상세정보와 함께 올바른 고교 선택에 도움이 될 수있는 고교 정보를 제공한다.

    2부에서는 올림피아드교육 출신 대입 합격생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 대학 진학의 실제 사례를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교 진학을 앞둔 예비고1 학생들을 위한 Olympiad Hi4U, GLEC Hi4U의 수학 및 영어 프로그램, 국어 및 과학 프로그램, 그리고 국영수과 집중학습 프로그램과 개인별 학습컨설팅 프로그램을 안내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고등학교 3년 동안 내신과 수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어떻게 잡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의 해답을 제시한다.

    설명회가 끝나면 좀더 심층적인 상담이 이루어지는 개인별 학습컨설팅 신청을 받는다.

    이번 설명회는 고입 및 대입에 관심있는 학부모와 학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예비고1 입시자료집과 고교생활의 노하우를 담은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Olympiad Hi4U, GLEC Hi4U가 함께 하는 이번 설명회는 급변하는 교육정책의 실질적이고 핵심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자녀의 고입 및 대입 입시전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