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강의로 간편하게 이수 가능해
교육센터 등을 오가며 교육을 받는 것이 내키지 않는 이들, 또는 업무 시간이 일정치 않거나 거주지에 마땅한 교육기관이 없어 시간, 공간 제약이 많은 이들에게 편한 시간에 틈틈이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강의는 매우 유용한 교육방식이다.
자기주도학습 지도사과정은 조선일보 교육법인 조선에듀케이션과 경희대, 동국대, 이화여대, 한양대 등 전국 17개 명문대학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약 3개월의 기간 동안 교육전문가로 활동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학습지도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 오프라인 수업도 함께 제공, 수강자가 선택할 수 있어
온라인강의만으로도 자기주도학습지도사가 되거나 학습을 지도해 주는 데에 필요한 필수 이론과 실전 코칭 방법을 충분히 배울 수 있지만, 실습 과정을 실제로 배워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오프라인 출석 수업도 개설하고 있다.
전체 커리큘럼에서 일부 실습이 필요한 과정을 따로 떼어 출석수업을 진행하며, 국내 자기주도학습 권위자들이 강사로 나선다.
자기주도학습지도사 교육과정 수강생은 온라인으로만 교육과정을 들을지, 오프라인 수업이 포함된 블렌디드 러닝과정을 들을지를 사전에 선택할 수 있다. 블렌디드 러닝과정의 경우에도 주말을 이용해 약 한 달간 출석 수업이 진행되므로 부담이 없는 편이다.
단, 출석수업은 일부 대학에서만 제공하므로 개설이 되는 대학을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
● 개설 대학(가나다 순): 경기대(수원), 경남대, 경희대(용인), 대구대, 덕성여대, 동국대, 동아대, 이화여대, 인하대, 전주대, 제주대, 충남대, 한라대(원주), 한림대, 한양대(서울·안산), 한양사이버대
● 신청 기간: 12/17(월)까지
● 문의 및 접수: 1566-2302, http://my.selfedu.co.kr
전문 지식·학습지도를 한 번에 받는 교육과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