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나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2.11.20 15:22
  •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www.rosettastone.co.kr , 대표 조스티븐)는 연말을 앞두고 저소득층 이웃에게 배움의 기회를 지원하기 위한 따뜻한 나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6일부터 시작된 로제타스톤의 나눔 이벤트는 리플렉스 무료체험에 참여한 인원이 10명이 될 때마다 60만원 상당의 로제타스톤 영어 학습 제품 1세트씩이 적립된다. 그래서 모인 수만큼의 제품을 상대적으로 배움의 기회가 적을 수 밖에 없는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기부한다.

    로제타스톤은 홈페이지를 통해 누적된 리플렉스 무료체험 참여 건수와 기부될 제품 수량을 매일 실시간 공지해, 나눔 이벤트 현황을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종료를 11일 남겨두고, 어제(18일, 일요일) 저녁 8시 기준으로 총 244명의 참여로 24개의 제품 기부가 확정된 상태다. 30일까지 적립된 기부 제품은 12월 초, 전국의 지역 아동 센터에 전달되어 저소득 층 아이들이 겨울 방학 동안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나눔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30여분 간의 리플렉스 무료체험을 끝까지 완료한 경우 OK 캐쉬백 3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영어 스피킹 비기너를 위한 집중 회화 솔루션 ‘리플렉스(ReFLEX™)’ 무료체험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만으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미국 원어민 코치와 일대일 화상학습을 포함한 1일 총 30분의 리플렉스 정규 학습 과정을 동일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 달의 무료체험 참여는 영어공부도 하고, 캐쉬백도 받고, 또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인 셈이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신정화 이사는 “저소득층이나 소외계층 아이들은 어려운 집안 사정 때문에 배움의 기회가 부족해,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힘들게 사는 경우가 적지 않아 안타깝다”며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이번 나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그 밖에 로제타스톤 제품 관련 세부 정보는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1577-7148)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