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선진학교, 원어민 영어캠프 및 지역사회 교육봉사 활동 실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2.06.21 17:21
  • 최근 성공적인 국제화 교육과 영어몰입교육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GVCS)에서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토요 영어학교를 개설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현지 자매학교 교사 대학생 고교생들이 교사로 함께하는 캠프 EMC(English Mission Camp)학교교육체험(GVCS) 기회와 더불어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를 가장 실속 있는 비용으로 7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 11박 12일 동안 충북 음성과 경북문경 양 캠퍼스에서 열리게 된다.

    미국 매릴랜드주, 버지니아주, 펜실베니아주, 캘리포니아주, 켄터키주, 텍사스주 등 자매학교로부터 참가하는 약 100여명의 원어민 교사 및 청소년 또래 보조교사들과 글로벌선진학교를 졸업한 대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실시되는 이번 캠프는 “The great global leaders in the Bible” 라는 주제로 성경속의 인물들을 탐구하면서 영어와 리더십을 키우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의 영어 수준에 따라 학급이 편성되며 오전에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영어기초 훈련과 원어민들에 의하여 진행되는 영어학습이 이루어지며 오후에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이루어지는 영어회화의 실제를 연습하고 체험하게 된다.

    저녁에는 리더십을 함양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와 영성과 품성을 향상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주옥같은 명사 특강과 장기자랑, 콘서트, 경시대회, 골든벨, 연예인초청의 밤 등이 열릴 예정이다.

    약2주 동안 집중적인 영어 몰입교육을 통하여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기초실력을 확립하게 될 것이며 무엇보다도 품성과 영성 교육을 통한 집중력 향상과 비전을 세워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실비에 불과한 저렴한 참가비가 특징이기도 하다.

    (문의:054-559-7062. www.GEMGVC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