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티치미는 3월 학력평가를 대비한 라이브 특강을 오픈하고, 학습지원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사즉생 결사단(死卽生 結社團)의 첫 번째 공동기획강좌 ‘이것이 수능이다’의 폭발적인 반응에 이은 두 번째 공동기획 강좌로, ‘어깨걸고 정면돌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고3학생들이 3월 첫 학력평가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학습비법을 2월 20일 티치미 사이트에서 전격 공개한다.
특히, 이번 특강은 강의 주제를 학생들이 직접 참여한 설문을 통해서 결정하는 등의 이색적인 형식 기획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브 특강을 이끌 7인의 강사는 티치미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과 강남대성의 명강사들이 결집한 사즉생 결사단의 언∙수∙외 강사들로 구성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언어 김동욱∙최진헌, 수리 한석원∙서정원∙이창무, 외국어 김찬휘∙이명학 강사가 총 7회에 걸쳐, 각 영역별, 강사별로 학력평가 전 꼭 필요한 개념 및 유형 등을 정리한 맞춤 강의를 공개하고 총력전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3월 학력평가는 고3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첫 번째 관문으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며 “이번 라이브 특강은 명강사진의 3월 학력평가를 꿰뚫을 학력평가 대비강좌로 시험을 앞둔 고3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강을 앞둔 2월 7일부터 3월 9일까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학력평가 승리 기원을 위한 세 가지의 미션이 주어진다. 그 중, 첫 번째 ‘찾아라!’ 미션은 결사단 7인에 대한 인터넷 상의 수강후기, 강사평, 기사 등을 스크랩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옮기면 된다.
두 번째 ‘요구하라!’ 미션은 결사단 7인에게 듣고 싶은 강의 주제에 관한 설문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 두 미션을 모두 완수한 학생들에게는 10일 간 매일 1,000명에게 학습지원비를 제공한다.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할 ‘돌파하라!’ 미션은 학교대항 라이브 출석체크 미션으로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세부 경품 내역은 라이브 특강일에 대공개되며, 강좌를 기다리는 학생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achme.co.kr) 참조. (문의: 02-569-4182)
티치미, 3월 학평 대비 LIVE 특강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