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자녀의 겨울방학을 활용한 영어캠프에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업체들의 영어캠프가 난립하면서 현지 업체의 학생 감금 등 그 피해사례도 속출하고 있어 선택이 쉽지만은 않다.
하나투어는 교육 브랜드 '에듀하나'를 통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해외영어캠프를 선보였다.
하나투어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신력있는 현지 교육기관에서 진행되기에 믿을 수 있고 다른 영어캠프와는 달리 필리핀에서도 미국, 영국 등 영어권 국적의 원어민 교사가 수업을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중국, 일본,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들으며 친구도 사귀고 글로벌 문화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 4~8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12월 29일 출발하는 '필리핀 inside 미국 영어캠프'는 미국, 영국 출신의 원어민 강사가 1:1 몰입형, 1:5 소그룹 학습을 담당하며, 수준별 보조학습을 위해 필리핀 강사가 1:1 2시간 학습을 추가 진행한다.
주말에는 다국적 학생들과 함께 시내관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있다.
또한 내년 1월 3일 출발하는 '미 동부 명문 사립학교 4주 스쿨링'은 워싱턴 D.C 메릴랜드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함께 동일한 수업을 체험하고 하버드, MIT 등 아이비리그 대학을 3박 4일간 탐방한다.
에듀하나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에는 항공권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에듀하나는 지난해 자기주도형 제주 영어캠프를 시작으로 올해 여름에는 우주 공간 체험 및 우주선 발사를 직접 관람하는 미국 NASA 영어캠프, 미국 MIT 재학생들이 멘토로 참가하는 미 동부 MIT 액티비티 영어캠프 등 다양한 테마상품을 통해 영어캠프시장에 신선한 파급효과를 가져온 바 있다.
해외영어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02-2127-1331)에 문의하면 된다.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미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에서 진행되는 겨울방학 스쿨링, 해외영어캠프 선보여
- 필리핀에서도 미국, 영국 등 영어권 출신 원어민 강사가 수업 진행하는 특별한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