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NEAT 기본서 출간 및 워크샵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10.10 15:22
  •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ational English Ability Test, 이하 NEAT)이 2012년 첫 시행된다. NEAT는 듣기ㆍ읽기ㆍ말하기ㆍ쓰기 네 영역을 모두 평가하는 iBT(Internet-based Test)형 시험으로 실용영어 중심의 의사소통 능력을 높이고, 입시 등에 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가 직접 개발 및 시행하고 있다.

    2010~2011년 시범 시행을 거쳐 오는 2012년 본격 시행될 예정이다. 수능 외국어영역 대체에 관한 여부도 2012년에 결정된다.

    YBM은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의 필수공식을 담은 「NEAT FORMULA」를 최근 출간했다. NEAT 시범 운영 단계부터 연구해 온 시험 출제 유형과 풀이 전략이 고스란히 담긴 이 책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제시한 주제와 소재를 적극 반영하였고, 3단계 수준별 학습 구성으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점진적인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또한 4가지 영역을 각각 평가하는 시험 구성과 동일하게 영역별로 각 권을 만들어 각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NEAT 시험 환경을 그대로 반영한 iBT Actual Test도 무료로 제공된다.

    실제 시험을 치르듯 컴퓨터로 모의고사를 풀어볼 수 있어 시험에 대한 적응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교재 출간을 맞아 YBM은 전국의 학원 원장 및 강사를 대상으로 NEAT의 활용법 및 교수법을 소개하는 워크샵을 개최한다.

    서울/경기, 광주, 대전, 대구, 부산 5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www.ybmbooks.com에서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문의) 02-2000-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