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대표이사 오인숙, www.emasterclub.com)이 자녀 영어교육을 주제로 한 학부모 모임 ‘튼튼마클 브런치 클래스(튼튼영어 마스터클럽 Mom's Brunch Class)’를 오픈하고 오는 10월 말까지 전국 단위로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 참가자를 모집한다.
‘튼튼마클 브런치 클래스’란 편안하게 자녀의 영어교육 정보를 논의할 수 있는 학부모 모임으로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이 모임 장소와 브런치를 제공한다.
또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본사에서 파견하는 영어교육전문가가 직접 모임에 참석해 국내 영어학원교육의 실체, 공부목표에 따른 학생 성향 등을 생생히 보여주는 영상자료를 소개하고, 학부모들과 함께 국내 영어교육 방식에 대한 대안을 집중 토론한다.
참여 방법은 발기인(initiator·개시인) 1명을 포함해 최소 5인 이상, 최대 15명까지 클래스 모임을 구성해 튼튼마클 카페에 신청하면 된다.
단 모임을 구성해 이끌어가는 발기인 1명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회원 학부모여야 하며, 이 외 나머지는 자녀 영어교육모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회원여부에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황성민 팀장은 “‘튼튼마클 브런치 클래스’는 자녀의 더 나은 성장과 미래를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 누구에게나 참가기회가 활짝 열려있다”며 “비슷한 또래의 자녀를 둔 같은 지역 학부모들이 지속적인 유기적 관계 속에서 올바르고 건전한 자녀교육문화를 키워갈 수 있도록 꾸준하게 다양한 정보와 동기부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튼튼마클 브런치 클래스’ 관련 상세 내용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카페 튼튼마클(cafe.naver.com/emasterclub) 또는 전화 문의(1577-052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튼튼마클 브런치 클래스’ 학부모 참가자 모집
- 10월 말까지 회원여부 관계없이 초중등 자녀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