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MBA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chosun-wow MBA가 다가오는 9월 29일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2시간 가량 32회 세미나를 개최한다.
온라인 MBA 수강생의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매월 개최되고 있는 chosun-wow MBA 세미나는 조선에듀케이션과 유비온 경영연구소가 후원하여 진행되고 있다.
이번 9월 29일 개최하는 세미나는 최근 불안한 글로벌 경제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그 원인과 한국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어느 정도인지 예측해볼 수 있도록 “글로벌 경제위기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과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32회 세미나 강사로 나서는 장보형 Economist는 하나금융경영연구소에서 세계경제와 외환시장을 분석하고 있어, 글로벌 경제위기에 대해 냉철한 시각을 바탕으로 그 원인을 분석하고 외환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그 전망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할 예정이기 때문에 금융권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이나 경제, 금융상품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꼭 한번 수강해 볼만 하다.
특히, 그리스의 재정위기와 최근 이탈리아의 신용등급하락 그리고 미국의 경제부양책 등 세계 각 국의 주요 이슈사항을 점검할 예정이며, 이러한 사건들이 국내 경제에 미치는 파장은 어느 정도인지 자세히 알아볼 예정이다.
chosun-wow MBA 세미나의 참여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32회 세미나는 사전 신청 시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지인과 동반참석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신청기간은 9월 29일 오전까지로 10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문의 : 1600-8778, www.chosunmba.com)
chosun-wow MBA, '글로벌 경제위기 및 전망'을 주제로 한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