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구청장 신연희, 이하 강남인강)이 오는 5일(월) 오전 11시,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홀에서 ‘강남인강과 현대백화점이 함께하는 9월 모평분석 및 수능 영역별 학습전략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지난 1일 시행된 9월 모의평가 분석 및 수능 예측, 그리고 영역별 학습 전략법이 공개된다.
강연은 강남인강 언어영역 강사이자 유웨이중앙연구소 평가이사인 이만기 강사가 직접 나설 예정이다. 설명회는 수험생, 학부모 및 교사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책자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실시된 9월 모의평가는 오는 11월에 치러지는 수능 출제 경향 및 출제 난이도를 가늠해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험”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전략적으로 공부하면 최대 30점은 충분히 오를 수 있는 만큼, 이번 설명회에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참석해 유익한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인강 홈페이지 (http://edu.ingang.co.kr) 또는 전화(1577-9100)로 문의 가능하다.
강남인강, ‘9월 모평분석 및 수능 영역별 학습전략 설명회’ 실시
- 오는 5일(월) 오전 11시,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홀서 개최
- 이만기 강남인강 언어영역 강사 겸 유웨이중앙연구소 평가이사 2012 수능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