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에듀, 가장 빠른 SMS‘등급컷’정보 제공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8.25 15:57

수능의 바로미터, 9월1일 모의평가에서 나의 ‘예상 등급컷’은?

  •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9월 1일 모의수능이 끝나자마자 수험생들이 바로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SMS ‘등급컷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등급컷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영역별 점수를 파악한 수험생이 응시한 영역과 점수를 SMS(1544-7663)로 보내면 예상 등급컷을 확인하여 다시 SMS로 회신해준다.

    이와 함께 비상에듀는 자신이 쓴 답을 입력하면 정답과 오답을 확인해주는 채점 서비스와 수시지원을 위한 수시합격솔루션,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워주는 1:1 맞춤 대면 컨설팅 서비스도 운영한다.

    수시합격솔루션에서는 9월 모의평가 성적으로 수시 지원 대학을 점검해볼 수 있다. 비상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시적합성검사, 맞춤전형찾기 및 지원가능대학 검색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유료회원에게는 대학, 전형, 학과를 포함한 모든 수시지원 요소를 반영한 합격예측리포트가 제공된다.

    1:1 맞춤 대면 컨설팅은 입시전문가가 9월 모의평가 성적으로 수험생의 현재 수준을 진단하고 최적의 대입 전형 방법을 분석해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워준다. 컨설팅은 유료이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2-2028-0228) 

    한편 비상에듀는 9월 5일까지 모의평가 해설강의를 무료 수강하거나 자신의 모의평가 점수를 입력하면 최소 2000포인트에서 최대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비상에듀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치우 비상에듀 입시전략연구실장은 “9월 1일 모의평가는 올 수능의 출제방향 및 난이도를 최종 결정하는 중요한 시험”이라며 “전국의 고3, N수생 뿐만 아니라 대학을 다니다 재수를 결심한 반수생 등 최다 인원이 응시하므로 전국에서 자신의 위치를 가늠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 의 : 비상에듀 홈페이지(www.visangedu.com) / 1544-7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