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무 중심의 온라인 MBA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chosun-wow MBA가 8월 24일(수)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2시간 가량 31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선에듀케이션과 유비온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chosun-wow MBA 세미나는 수강생의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명강사의 열정적인 강의로 최신 이슈사항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chosun-wow MBA 세미나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고 급변하는 정보사회에서 창의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융합형 인재에 대해서 그 개념과 필요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사례로 보는 융합형 CEO의 국내•외 성공사례” 라는 주제로 융합형인재연구소장인 김영록 소장의 강연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김영록 융합형인재연구소장은 지식경제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융합 CEO포럼 Tech와 CEO 분과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융합형 인재의 필요성과 활동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의 융합형 CEO의 사례와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청년기업가와 1인 창조기업에 대한 사례를 통해 융합형 인재에 대한 필요성과 방법에 대한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기 때문에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그리고 사업기획의 꿈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수강해 볼만 하다.
chosun-wow MBA 세미나의 참여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31회 세미나는 여름을 맞이하여 사전 신청 시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지인과 동반참석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신청기간은 8월 24일 오전까지로 10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문의 : 1600-8778, www.chosunmba.com)
chosun-wow MBA, 융합형 인재와 국내외 성공사례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