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SAT, 미국 명문대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LAC 세미나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7.21 15:14
  • 국내 최대의 유학생 커뮤니티 리얼SAT는 오는 7월 29일(금) 오후 1시~5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미국 명문 대학의 입학사정관들과 함께 연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합세미나에 참가하는 대학은 애머스트(2), 웰슬리, 미들버리(공동4위), 칼튼(8), 웨슬리언(12), 하비머드(18)의 6개교 이다(괄호 안은 U.S. 뉴스 미국 대학 순위). 세미나는 대학별 프레젠테이션과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프레젠테이션 시간을 통해 LAC의 교육 철학과 지원 프로세스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토크쇼와 리셉션 시간을 이용하여 평소 대학에 대해 궁금했던 창의적이고 돌발적인 질문을 던지고, 해당 대학의 입학사정관들에게 직접 대답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미국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골라온 선물들이 상품으로 걸려 있는 OX 퀴즈와 게릴라 퀴즈 골든벨 등을 통해 평소 만날 기회가 없던 입학사정관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한국에도 입학사정관 전형이 시행되고 있으므로 학생의 잠재력을 이끌어내기에 가장 이상적인 모델로 여겨지는 리버럴아츠 교육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며, 국내대학에서도 이번 설명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LAC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학생부터 실제로 LAC 진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 입학사정관제를 통해 국내 대학교의 국제학부 지원이나 특례 전형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까지 모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학부모님들을 위해 동시통역이 가능한 무선리시버를 현장에서 대여할 예정이며 좌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일    시 : 2011년 7월 29일 오후 1시
    •장    소 : 코엑스 오디토리움
    •예    약 : http://www.realsat.co.kr
    (※수용 인원이 정해진 관계로 사전 예약을 하신 분만 입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