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대표 정학영)가 여름방학 한 달 동안 ‘TOEIC’, ‘SLEP’ 등의 어학시험 대비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학생들이 국제적인 감각을 익히고 실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오는 28일부터 ‘Challenge TOEIC’과 ‘SLEP 대비반’을 시작한다.
‘Challenge TOEIC’ 특강은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점수향상을 위해 리스닝과 리딩 파트 전 영역에 대한 문제유형 공략비법과 주요 문법 정리를 해주고, 실전에서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다음 달 시행되는 토익시험 대비를 위해 일주일에 한 번씩 총 네 번의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하며, 토익 시험에 대한 경험을 쌓고 실제 시험장에서의 적응 훈련도 함께 병행한다.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이나 국제 업무에 쓰이는 실용영어를 공부하고 영어 문법을 정리해보면서 다양한 상황의 영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LEP 대비반’은 영어권 국가에 거주하지 않는 학생들이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이 되거나 미국으로 조기유학을 갈 때 반드시 치러야 하는 시험인 ‘SLEP (Secondary Level English Proficiency)’를 준비하는 클래스다.
현지의 중고생들에게 일어나는 상황과 사건들에 대한 리스닝과 리딩 문제가 출제되는 평가로, 이번 개강한 ‘SLEP 대비반’에서는 수강생들이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하며 문제 유형에 대한 적응 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의 강은정 원장은 “최근 ‘평창 동계 올림픽’이나 ‘G20’ 등 세계적인 무대를 리드하는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보고 글로벌 리더가 되는 꿈을 키운 학생이 많아지면서 유학이나 국제 업무에 필요한 영어시험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아졌다”며 “이번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에서 준비한 특강을 통해 많은 학생이 폭넓은 글로벌 마인드와 국제적 실용영어, 시험 대비 실력을 동시에 키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Challenge TOEIC’과 ‘SLEP 대비반’ 수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 홈페이지(http://jr.jungchul.com/dogok) 또는 02-586-0579로 문의하면 된다.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 어학시험 대비 특강 실시
- 7월 28일부터 ‘TOEIC’, ‘SLEP’ 등 영어시험 대비 방학 특강 시작
-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한 실전 영어 감각과 시험 대비 동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