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리시, 이벤트 상품으로 “7박 9일 뉴욕여행권” 증정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7.07 15:11

- 토크리시 패키지 구매자 중 추첨 통해 뉴욕 여행권, 아이폰 제공
-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에게 7일간의 무료 체험 및 다양한 경품 증정

  •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신개념 영어회화 서비스 ‘토크리시’(www.talklish.com)가 ‘뉴욕스토리하고, 7박 9일 공짜 뉴욕 여행 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크리시는 게임과 TV, 책과 스마트폰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영어회화 연습을 돕는 서비스다. 240가지 에피소드가 담긴 1년간의 뉴욕생활을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는 PC 게임형 서비스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를 중심으로 이근철 영어전문가의 ‘토크리시 Jake’s English’ 동영상 강의, 최신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해 직접 말을 하며 연습할 수 있는 ‘토크리시 스마트’ 어플과 ‘토크리시 바이블’ 교재로 이루어졌다.

    공식 상용화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토크리시 패키지 구매 회원 중 20개 에피소드를 완료한 고객 2명을 추첨해 각각 7박 9일의 뉴욕 여행권과 아이폰 4G를 증정한다. 특히 뉴욕 여행권은 7박 9일간의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이 모두 포함된 것으로, 토크리시에서 익힌 영어표현을 직접 뉴욕에서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토크리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뉴욕스토리 패키지와 토크리시 바이블 세트(12권), 토크리시 한달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토크리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수현 토크리시 마케팅 이사는 “즐겁고 재미있는 영어회화를 추구하는 토크리시가 공식 상용화를 기념해, 실제로 뉴욕 여행을 보내주는 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구매 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7일간의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하니, 많은 고객들이 토크리시의 재미있는 영어회화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크리시 패키지는 1년간의 영어회화 콘텐트가 수록된 토크리시 뉴욕스토리와 Jake’s English, 토크리시 바이블(12권), 그리고 토크리시 전용 헤드셋으로 구성됐으며, 토크리시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토크리시 스마트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2.99 달러에 별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