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콘잉글리쉬 여름방학 맞아 ‘위대한 특강’ 실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6.30 15:19

- 영어 말하기와 쓰기 실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키는 다양한 테마특강 7월 개강
- 미술, 음악을 영어로 체험하고 학습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인기

  • 아발론교육(대표 김명기∙김대용)의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랭콘잉글리쉬(www.langcon.co.kr)가 여름방학을 맞아 ‘위대한 특강’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국정 교과 내용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교재로 영어를 학습하는 신개념 영어 몰입 교육 프로그램인 랭콘잉글리쉬의 이번 여름특강은 1개월 동안 말하기와 쓰기 실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유치원 졸업생 및 조기 영어 학습기간이 짧은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생활영어 무한도전’ 특강은 상황, 장소 등의 패턴 학습과 롤플레잉 수업을 통해 실용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방학 동안 영어 독서량을 늘리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영어 독서의 달인’ 특강도 마련했다. 전략적인 읽기 학습에서부터 토론학습, 북리포트 작성 등을 통해 영어 실력과 독서량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3개월 정규반 과정을 1개월에 집중적으로 완성하는 ‘나는 레벨업이다’와 영어 말하기 대회에 대비한 원장 직강 수업 ‘놀라운 도전: speaKING’ 특강을 운영한다.

    ‘토요일, 엄마의 자유선언!’ 특강은 종일 영어로 진행되는 종일반 프로그램으로 랭콘의 다양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랭콘잉글리쉬는 음악과 미술을 영어로 체험하고 학습하는 특강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아트스쿨’은 유명 예술가 작품을 체험하고 영어로 학습할 수 있으며, ‘리틀 콜럼버스’는 각 나라의 문화를 비교해서 영작과 발표 수업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배경지식도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재원생의 부족한 영역의 집중 학습과 흥미로운 소재와 주제를 활용한 수업으로 영어 몰입 교육에 효과적인 영역강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번 랭콘잉글리쉬 여름방학 특강은 7월 중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특강 기간 및 프로그램은 캠퍼스 별로 상이하므로 등록 및 상담은 가까운 랭콘잉글리쉬 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1577-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