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MBA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chosun-wow MBA가 다가오는 6월 21일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2시간 가량 29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선일보 교육미디어와 유비온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chosun-wow MBA 세미나는 수강생의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명강사의 열정적인 강의로 최신 이슈사항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6월 21일에 개최하는 29회 세미나는 2011년 상반기 주요 경제현상과 흐름을 점검하고, 하반기 국내ㆍ외 경제를 분석하고 전망해볼 수 있도록 “거시경제지표로 본 2011년 하반기 경제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29회 세미나는 홍춘욱 KB 파생상품영업부 Chief Economist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홍춘욱 Economist는 하반기 국내ㆍ외 경제전망을 거시경제지표를 활용하여 객관적인 시각에서 경제 흐름을 분석하고 그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기 때문에 평소 경제환경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세미나를 눈 여겨 볼만 하다.
chosun-wow MBA 세미나의 참여신청은 홈페이지(www.chosunmba.com)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MBA 수강자와 와우패스 TCC회원은 무료신청이 가능하며, 일반회원은 사전신청 시 1만원(현장신청 시 3만원)의 참가비용 결제 후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6월 21일 오전까지로 10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진행일시 : 2011년 6월 21일(화) 오후 7시 ~ 9시
신청대상 : chosun-wow MBA 회원(회원가입 후 신청가능)
강의주제 : “거시경제지표로 본 2011년 하반기 경제전망”
신청방법 : chosun-wow MBA 사이트
참 가 비 : 일반회원 1만원, chosun-wow MBA 수강자 및 와우패스 TCC회원 무료참석
장 소 :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2, 6호선 신당역 이용 도보 5분거리)
신청문의 : 1600-8778, www.chosunmba.com)
chosun-wow MBA, 2011년 하반기 경제전망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