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모의평가가 6월 2일 실시된다.
올 수능의 출제경향을 가늠할 수 있는 시험이라 수험생 뿐 아니라 대입 관련 업체들의 서비스 경쟁도 매년 치열하다.
교육평가기관 유웨이중앙교육(대표 유영산)에서 운영하는 유웨이닷컴(www.uway.com)도 ‘6.2 모의평가 온라인 서비스’를 오픈한다. 시험 준비 과정부터, 시험 당일 및 성적표가 나오기 까지 단계별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사전 서비스로는 단기간 학습전략 서비스를 오픈한다. 전년도 모의평가 시험에서 가장 많이 틀린 유형을 짚어주며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시험 준비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시험 당일에는. Smart채점과 일반채점서비스, 오답노트, 출제경향 및 심층분석 서비스, 모의지원 서비스를 오픈한다. 채점서비스의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수험생은 시험 직후 모바일 유웨이를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채점할 수 있다.
모의지원 서비스는 자신의 성적으로 어떤 대학에 지원이 가능하고, 자신과 같은 대학에 지원하는 학생들의 성적은 어느 정도인지 확인 해 볼 수 있다. 성적 발표 후에는 실채점 기준으로 모의지원 및 합격예측 서비스도 오픈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6월 모의평가부터는 국내 대표 인강 업체인 애니스터디가 제휴하여 6월 모의평가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폴수학 이기용 강사와 입시타임즈 전국최고 사탐강사 5인에 선정된 반주원 강사 등 수험생들에게 친숙한 선생님이 보다 쉽고 재미있는 모의평가 해설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1566-8188
유웨이중앙교육, 6.2모의평가 온라인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