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영어TV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프로그램 DVD로 출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5.13 14:38

JC정철, 2년간 연구 계발한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TV 프로그램 DVD로 출시

DVD 출시기념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혜택 제공

  • 언어교육미디어기업 JC정철(대표 정학영 www.jungchul.com)은 정철영어TV의 간판 프로그램인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시즌1을 DVD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포생’은 영어포기학생의 줄임말로,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는 정철연구소에서 자체 연구개발한 학습법과 교재를 통해 영어의 기본부터 제대로 완성할 수 있도록 부담 없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기획, 제작된 정철영어TV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시즌1이 시작된 2010년 8월부터 현재까지 정철영어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으며,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시즌3까지 제작된 장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학습에 어려움을 느껴 실제로 영어를 포기한 대학생, 직장인, 주부, 연예인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 계층의 시청자들이 실제 출연자로 참여하여, 영어 학습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실력이 나날이 늘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학습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 지난해 오프라인 강좌로도 개설됐다. 2010년 7월부터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주부층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특별 강좌를 개설하였으며, 영어공포를 극복하고 탄탄한 실력을 쌓아가는 과정에서 수강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JC정철은 2년간 개발과정 기간 동안 이미 검증된 학습 효과를 지닌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를 장소와 시간에 제약 없이 온 국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DVD로 기획, 제작하여 보급할 계획이다.

    이번 DVD로 탄생된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는 시즌1 전체를 DVD에 담았다. 강의분량 전체를 담은 강의용 DVD 12장, 주요 표현만을 별도로 구성한 CD 6장과 주교재 6권, 부교재 6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강의용 DVD와 주교재외에 주요표현 CD와 부교재를 추가 구성한 것은 가정과 사무실이외 어떠한 장소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고려해서 기획했다.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시즌1 패키지 가격은 무이자 4개월 혜택과 더불어 20% 할인된 가격인 120,000원에 판매한다. 구매는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사이트(http://cyber.jungchul.com/YPS.asp)에서 가능하며, 본 사이트를 통해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JC정철 U러닝사업본부의 송지언 팀장은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시리즈는 직업과 연령, 성별 등에 관계없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지닌 대한민국 모든 분들을 위해서 정철연구소의 연구진들이 2년간의 연구계발 기간을 거쳐 기획, 제작된 영어 학습프로그램”이라며, “기본적인 어순감각과 문장구조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구사할 수 있을 때까지 점차적으로 영어실력 향상을 도와주는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DVD 패키지를 통해서 가정에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보며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DVD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