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예스24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1위부터 6위는 전주와 동일하다. 1위는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차지하며 흔들림 없는 저력을 과시했다. 2위는 신경숙의 <엄마를 부탁해>가 차지했다. MC 김제동의 소박하고 따뜻한 시선이 담긴 인터뷰집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는 이번 주에도 3위를 유지했다.
스테디셀러가 된 마이클 샌델의 <정의란 무엇인가>와 코이케 류노스케 스님의 <생각 버리기 연습>이 각각 4위와 5위를 지켰다. 지난주 6위로 신규 진입하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고현정의 뷰티 에세이 <고현정의 결>이 금주에도 6위에 올랐다.
7위는 신간 출시마다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내일은 실험왕> 17권이 차지했다. ‘자극과 반응의 대결’을 주제로 우리 몸이 외부 자극에 대해 어떤 과정을 거쳐 반응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그렸다. 8위를 기록한 호아킴 데 포사다의 <바보 빅터>는 전작 <마시멜로 이야기>의 열풍을 이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울대생 3인이 합격생들을 일일이 인터뷰하고 그들의 과목별 노트를 분석해 발견한 서울대생들만의 ‘공통적인 5가지 정리 습관’을 담아낸 <서울대 합격생 100인의 노트 정리법>이 금주 9위에 올랐다. 10위는 이해인 수녀의 삶에 대한 긍정의 메시지 <꽃이 지고 나면 잎이 보이듯이>가 차지했다.
<영어 슈퍼 리딩 훈련>이 13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다이어트 특훈으로 국민 트레이너가 된 숀리의 <숀리 다이어트>가 금주 20위로 신규 진입했다.
※ YES24 출처 / 뉴스와이어 제공
YES24, 주간 베스트셀러 동향 발표(1일~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