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고 문제은행사이트 족보닷컴(대표 장정호, www.zocbo.com)이 오는 11일부터 나흘간 ‘울학교학습센터’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울학교학습센터’는 족보닷컴의 전국 6,600여개 초등학교별 맞춤 교재를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공부방이다. 학습센터에는 시험대비 교재인 ‘울학교 족보’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학습서인 ‘공부도치’를 지원하며, 부가적으로 한자교재 ‘한자통’과 집중력 향상 프로그램인 ‘브레인 오아시스’를 제공한다.
특히 한 학교당 하나의 학습센터만 가맹할 수 있어, 영업권은 물론 다른 공부방과의 경쟁력이 보장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업자는 별도의 가맹비와 위약금, 수수료 없이 교재비만 부담하면 되며, 선착순 100명의 센터장에게 약 70만원 상당의 센터장 연수비와 초등족보 전문가용 교재 1년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족보닷컴 울학교학습센터 오현지 팀장은 “울학교학습센터는 각 학교 특성에 맞춘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맞춤 공부방”이라며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방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11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 등 4일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족보닷컴 홈페이지나 문의전화(02-2088-5895~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족보닷컴, ‘울학교학습센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 오는 11일부터 나흘간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순회
- 가맹비, 위약금, 수수료 없이 학교별 맞춤 교재 지원
- 한 학교당 하나의 센터 가맹 원칙으로 철저한 영업권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