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단기는 토익 올인원(All-in-One) 종합반의 6월 수강 신청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인원 종합반’은 전담 담임 제도와 토익 점수 900점 이상의 숙련된 학습 튜터가 강의 전후에 수강생에게 학습 클리닉, 주1회 실전 모의고사, 6시간 마라톤 특강, 시험 전 D-1 라이브 특강을 제공하는 영단기어학원만의 ‘단기고득점론’이 반영된 대표 브랜드다. 데일리 테스트, 개별 약점 보완 문제집 등 수강생별 맞춤 훈련과 모바일을 활용한 실시간 관리 등 수강생 밀착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영단기어학원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 외에 이달부터 인지도 높고 검증된 스타강사들을 대거 ‘올인원 종합반’ 강의에 참여하고 있다. 대학생선호도 1위 강사로 뽑힌 바 있는 유수연, 영단기 수강생수 1위를 자랑하는 ‘권홍반’의 권오경/홍진걸, 실전레벨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한 린한 등이다.
올인원 종합반 커리큘럼은 ‘입문’, ‘750+목표’, ‘850+목표’, ‘950+실전’ 총 4과정으로 구분해 단기목표달성을 위한 수준별 맞춤으로 구성됐다.
영단기어학원의 ‘토익 올인원 종합반’은 내달 1일 개강하며 영단기 홈페이지의 온라인 수강 신청 및 오프라인 현장 등록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영단기어학원의 토익 올인원 종합반 6월 수강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여전히 대부분의 기업들이 토익 중상위 점수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취업준비생들은 목표점수를 얻기 위해 계속해서 토익 시험을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7~8월에 시행되는 토익 응시를 계획하고 있다면,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6월에 영단기 대표 강좌 올인원 종합반과 함께 토익을 정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선에듀] 영단기, ‘토익 올인원 종합반’ 6월 수강 신청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