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몸, 네 맘 얼마나 아니?
맛있는 공부
기사입력 2015.01.28 13:55
  • ▶ 책 소개
    『니 몸, 네 맘 얼마나 아니?』는 ‘성’을 곧 ‘섹스’라고만 생각하는 요즘 청소년들에게 성이란 음침하고 비밀스러운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가장 잘, 또 제대로 알 수 있는 이야기임을 알려 주고 있다. 평소 아이들이 정말 궁금해 했던 ‘진짜 성 이야기’를 성교육 전문가인 저자가 따뜻하고 진심 어린 말투로 들려줄 것이다. 자신의 몸과 이성 교제, 그리고 사랑과 섹스에 대해 제대로 알고 싶은 청소년들이 이 책을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드는 법과 자신을 사랑하는 법, 더 나아가 행복한 꿈과 미래를 얻게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저자 배정원은 성전문가, 성교육, 성상담가 및 성컬럼리스트.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에서 언론학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보건학 박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성性과 인간에 대한 관심으로 성학자sexologist로서 연구와 강의 및 저술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 1997년 (사)청소년을 위한 내일여성센터 상담부장, 교육팀장을 겸임했고, 경향신문 미디어칸 성문화센터 소장,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 초대관장, 연세성건강센터 소장, 대한성학회 사무총장과 부회장, 국방부 및 육군 정책자문위원 등을 역임했습니다.
    일간지 경향신문과 조선일보 포털사이트에서 성상담자로 성게시판을 운영해 왔으며, 현재 신문, 방송 등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성컬럼 및 성 전문 패널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3-H Sex(Sexual Health, Sexual Harmony, sexual hapiness)를 바람직한 성의 방향으로 세우고 현재 행복한성문화센터 소장으로 재직중이며, 세종대학교 겸임교수입니다. 저서로는 《유쾌한 남자 상쾌한 여자》, 《여자는 사랑이라 말하고 남자는 섹스라 말한다》, 《똑똑하게 사랑하고 행복하게 섹스하라》, 공역서로 《성상담의 이론과 실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