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엄마랑 아이랑 제주에서 한 달』은 제주를 찾은 엄마와 아이를 위해 숙소와 짐, 자동차 문제, 아이를 시골학교에 보내는 방법까지 실용적이고 구체적인 조언을 담은 책이다. 한 달 살기 중인 엄마들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보고 이야기를 나눈 저자의 경험, 그리고 그녀를 통해 들을 수 있는 한 달 살기 선배 엄마들의 깨알 같은 충고를 들려준다.
▶ 저자 소개
저자 : 이연희
저자 이연희는 젊은 시절부터 겁 없이 무일푼 배낭여행을 즐기더니 결혼한 뒤에도 방랑벽을 버리지 못하고 가족들과 국내외를 오가며 살다가 2년 전 제주도에 자리를 잡았다. 아는 사람 하나 없는 낯선 땅에 와서 일흔일곱 번의 시도 끝에 집을 구하는 등 고생도 많이 했지만, 시름없이 뛰어노는 두 아들과 함께 구멍가게 들르듯 올레길을 산책할 때마다 ‘제주도에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을 한다.
현재는 제주도 한달살기집 ‘레이지마마’를 운영하며 소박하고 여유로운 삶을 맘껏 누리는 한편, 인터넷카페 ‘제주도에서 한달살기’를 통해 숙소 구하는 법, 각종 여행 노하우와 함께 제주도민들도 잘 모르는 깨알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엄마랑 아이랑 제주에서 한 달》은 아이를 데리고 제주도에 내려온 용감무쌍한 엄마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쓴 책이다. 지금껏 여러 가족을 보면서 느낀 점들을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낸 것은 물론, 아이와 제주도 한 달 살기를 준비 중인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이야기들만 골라 담았다. 제주도에서의 한 달은 집안일과 자녀교육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엄마, 성적에 대한 압박감에 웃음을 잃은 아이 모두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엄마랑 아이랑 제주에서 한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