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11.23 15:54

CM송을 부르듯 영어가 술술 터지는 마법의 세 마디 영어!

  • ▶ 책 소개

    이 책은 영어가 처음인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세 마디로 할 수 있는 회화 문장만 엄선하여 구성한 어린이 회화 책이다.

    책 속에 나오는 세 마디 영어와 우리말 모두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구어를 중심으로 하고 있어 내용을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다.

    아이들이 영어 공부책으로 인식하지 않고 재미있는 그림책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문에 맞는 상황을 재미있는 그림으로 풀어내고, 플래시 카드와 CD를 수록하여 세이펜으로 각각의 그림을 누르면서 단어와 문장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제1권에서는 하루생활 중에서 아이가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는 동안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을 소개한다.
  • ▶ 저자 소개

    지음
    : 박현영
    TV MC, 라디오 DJ, 국제행사 MC, 동시통역사,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 영어 방송인이다. MBC FM 〈Let’s go English〉, SBS FM 〈박현영의 뮤직 핫라인〉, EBS TV 〈지니의 뮤직팡팡〉, KBS TV 〈굿모닝 지니〉 등 인기 라디오 DJ와 TV MC로 활약하였으며, 조기영어교육 연구소인 (주)지니뱅크의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한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는 2009년 스토리온의 〈수퍼맘〉과 2010년 SBS 〈붕어빵〉에 4개 국어에 능통한 딸 현진이와 함께 출현해 화제가 되었으며, EBS 〈60분 부모〉, 〈영어강국 코리아〉, KBS 〈아침마당〉 에 여러 차례 출연해 엄마표 영어 교육 방법을 강연하기도 했다.

    지금은 딸 현진이에게 4개국어를 가르쳤던 경험을 바탕으로 엄마표 외국어 공부를 진행하는 엄마들에게 어떻게 해야 아이의 외국어 공부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아이의 외국어 말문이 빵 터질 수 있는지를 주제로 전국을 돌며 강의 중이다.

    또 다개국어 교육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수퍼맘스토리 ’를 운영하는 등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있다. 저서로는 ≪수퍼맘 박현영의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동화책 읽기≫, ≪박현영의 클럽 싱글리쉬≫, ≪박현영의 키즈 싱글리쉬≫, ≪박현영의 수퍼맘 잉글리시≫, ≪2011년 New 박현영의 키즈 싱글리쉬≫ 등이 있고, 번역서로 딸 현진이와 함께 번역한 ≪나도 다 컸다고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