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 멋진 아빠로 만드는 아빠학교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4.22 18:24
  • ▶ 책 소개

    이 시대의 아빠들은 할 일이 많다. 회사에서 돈도 벌어야하고, 친목 활동도 해야 하고, 듬직한 아들이어야 하고 또 믿음직한 남편이 되어야 하기도 한다. 여기에 추가로 멋진 아빠가 되어야 하는 말처럼 쉽지가 않다.

    이 책은 바쁜 아빠를 위한 아이와 놀아주는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렇다고 돈이 드는 것도 아니다. 아무리 바쁜 아빠라도 하루에 1분씩만이라도 시간을 투자한다면 분명히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자가 두 아이와 함께 놀아주면서 터득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본다면 우리 아이도 멋진 아빠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지 않을까?


  • ▶ 저자 소개

    저자
    권오진
    9년 동안 25회의 ‘무인도에서 탈출하기’를 진행하면서 극한의 상황에서도 좋은 아빠가 쉽게 될 수 있음을 보여줬으며, 아빠가 아이와 놀 수 있는 1,700개의 놀이를 개발하여 놀이란 쉽고, 재미있으며 인생의 행복을 실현해주는 도구임을 역설하고 있다. 2010년에는 250회의 왕성한 강의를 통하여, ‘하루에 1분만 놀아도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카페(cafe.naver.com/swdad)를 운영하면서 무료로 좋은 아빠 되기의 도우미 활동을 자처하고 있다.

    아빠학교와 아빠놀이학교장, 아빠와 추억만들기 단장이며 아빠놀이치유연구소장이다. SBS‘우아달’자문위원, 중앙보육정보센터 전문위원, 건강가정지원센터 전문강사, 문화일보 ‘멋진 아빠되기’ 칼럼니스트, 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자문위원 등이며, 경기방송과 KBS 라디오 감성클럽 오빠에서 패널을 했으며, 작년 11월부터 대구 MBC라디오 여성시대 고정패널을 맡고 있다.

    저서
    『아빠의 놀이혁명』,『아빠의 습관혁명』,『5분놀이 레시피』, 『아빠놀이학교』, 『아빠가 달라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