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리스벳은 할머니와 해적 고양이 식스텐과 살고 있어요. 할머니는 많은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있는, 거의 모든 것에서 최고인 전직 비밀 요원이에요. 요원 이름은 ‘삼바 킹’. 리스벳은 삼바 킹과 함께라면 언제든 신나게 지낼 수 있어요. 어느 날, 리스벳은 가을부터 학교에 가야 한다는 편지를 받게 돼요. 하지만 할머니는 학교가 시작되면 더는 여름이 없다는 말과 함께 학교에 가면 다른 아이들과 똑같아질 거라고 경고합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날 생각에 두근두근하며 기대하던 리스벳은 속이 상합니다. 특별한 걸 좋아하는 할머니와 조금만 특별하길 바라는 리스벳의 좌충우돌 여름 나기, 과연 리스벳의 여름이 되살아날까요?
▶저자 소개
저자 엠마 커린스도텔은 1985년 스웨덴 로네뷔에서 태어났으며, 지금은 말뫼에서 살고 있다. 엠마는 음악 관련 업종에서 투어, 프로젝트 콘서트 등을 계획하는 일을 오랫동안 담당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펑크밴드에서 드러머로도 활약했으며, 스웨덴에서 열리는 스릴러 장르 소설 페스티벌에서 총괄 관리를 맡은 경력도 있다. 스웨덴 스쿠룹 성인학교에서 작가 과정을 이수했으며, 2014년 서정적 단편 소설 《네가 움직이면 하늘이 떨어지고 떨어지고 또 떨어질 거야》로 문단에 데뷔했다.
[신간도서] 리스벳과 비밀 요원 삼바 킹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