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허브를 가꾸며 소중한 가치를 배워 나가요!
평범한 소녀 자렛과 함께하는 「마법의 정원 이야기」 제20권 『허브 정원의 숨겨진 보석』. 이 시리즈는 허브의 신비한 마법을 배우는 소녀 자렛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허브들과 그 허브가 가진 특별한 효능이 ‘마법’이라는 상상력과 만나 재미있게 펼쳐집니다.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자렛을 보면서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은 물론 스스로 해내는 자립심을 자연스럽게 키우게 됩니다.마법의 정원 곳곳에 따뜻한 봄기운이 풍기기 시작했어요. 곧 부활절이 다가온다는 뜻이에요. 부활절이 오면 곳곳에서 달걀 찾기 행사가 열려요. 다 함께 모여 정원에 숨겨 놓은 달걀을 찾는 거지요. 자렛은 마법의 정원에서 특별한 달걀 찾기를 해 보고 싶어 고민했어요. 그때 토파즈 별장에 손님 한 명이 찾아왔어요. 꽃집에서 일하는 캐롤이었어요.
캐롤은 아주 어릴 때부터 줄곧 시인이 되기를 꿈꿔 왔대요. 하지만 꿈을 이루기는커녕 아직 첫걸음조차 떼지 못했다며 푸념했어요. 꽃집 일을 마치고 나면 완전히 녹초가 되는 데다, 밥도 먹어야 하고 목욕도 해야 하고 책도 읽어야 한다고요. 시를 쓰고 싶은데 쓰지 못하니 매일 짜증이 나고 속이 쓰리다며 자렛에게 위장약을 주문했어요. 캐롤이 돌아가고 부활절 달걀 만드는 법을 찾던 자렛은, 캐롤에게도 자신에게도 꼭 맞는 레시피를 발견하는데….
▶저자 소개
저자 안비루 야스코는 일본 군마 현에서 태어나 도카이대학 문학부 일본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지금까지 《루루와 라라》 《앤티크 FUGA》 《작은 섬의 숲 속》 《요정의 가구를 만들어 드립니다》 《무엇이든 마녀상회》 《마법의 정원 허브 레슨북》 《마법의 정원 이야기》 시리즈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레스토랑》 등의 작품을 내고 있습니다.
[신간도서] 허브 정원의 숨겨진 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