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앞에 앉아 전 세계 도시를 누비는 폭넓은 체험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2.06.28 17:17
  • ▶ 책 소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아가사 미스터리』 제1권 <파라오의 수수께끼>.

    놀라운 직관력을 가진 풋내기 탐정 아가사 미스터리가 세계를 돌며 얽히고설킨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면서 겪는 모험 속으로 아이들을 초대하고 있다.

    호기심과 상상력을 당장 실천에 옮겨 엉뚱하고 기발하게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아가사와 함께 흥미로운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이집트 왕의 계곡에서 고고학자 일행이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파라오의 무덤을 발견할 참이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무덤의 위치를 알려 줄 귀중한 점토판이 도난당하고 말았다. 아가사와 그의 사촌 오빠 래리는 사흘 안에 점토판을 훔친 범인을 잡아야 한다.

    래리가 수사 실습 과목 시험에서 낙제를 할지도 모르는데…….
  • 아가사 미스터리
    ▲ 아가사 미스터리
    ▶ 저자 소개

    저자
    : 스티븐 스티븐슨
    심리언어학자. 이탈리아와 영국 출판사에서 10년 이상 일하면서 번역가와 작가로서 활동했다. 이탈리아 볼로냐 대학 커뮤니케이션 학부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문화 심리학과 이야기 심리학에 조예가 깊다. 개인의 경험을 풍요롭게 하는 언어 형태로 젊은이들에게 접근하기 위한 창조적인 교수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그의 모토는 “모든 사람은 아름다운 이야기다.”

    역자 : 이승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과 졸업, 동대학원 비교문화과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어어과에서 강의하고 있다. 역서로는 「하늘을 나는 케이크」 「천사의 간지럼」 「신부님 우리들의 신부님」 「피노키오의 모험」 「마리 퀴리와 이렌 퀴리」 「리제 마이트너」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슈처히어로즈」 4, 5군 등을 번역했다.

    그림 : 스테파노 투르코니
    1974년생. 부스토 아르시지오 예술 고등학교 졸업. 밀라노 디즈니 아카데미에서 만화 과정을 이수했다. 1997년부터 이탈리아 월드디즈니사와 프리랜서 만화가로 일하며, 2000~2006년에는 카스텔로 스포르제스코 응용 미술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디즈니 아카데미에서 만화를 가르쳤다. 다양한 책의 삽화를 그리는 것은 물론 「만화를 그리고 쓰고 이야기하는 법」이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