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수사대 T. I. 4 - 더 비기닝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9.22 17:19
  • ▶ 책 소개

    기존의 도서들이 주어진 이야기를 일방적으로 읽어나간다면,《타이거 수사대 T. I. 4》는 독자가 적극적으로 사건 해결의 단서를 찾느냐 아니냐에 따라 이야기의 재미가 배가될 수도, 반감될 수도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독자들은 매 장마다 직접 사건 해결의 단서를 찾아야 다음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다. 책과 함께 제공되는 탐정 키트의 물품이 독자가 직접 단서를 찾게 도와주는 장치이다.

    더불어 책과 함께 연동되어 운영되는 온라인 카페(cafe.naver.com/chtiger4)와 다양한 이벤트는 아이들이 책에 한층 더 빠져들게 만드는 요소가 된다.
  • ▶ 저자 소개

    토마스 브레치나
    어린 시절에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인형극에 감명 받아 인형극 PD와 라디오 PD,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회자로 일하다가, 출판사의 제의로 어린이 모험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은 32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1억 부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오스트리아 청소년 문학상, 오스트리아 골든북 상 등 각종 문학상을 수상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타이거 수사대 T.I.4 시즌 1(전 5권)> <마법의 미술관 시리즈(전 5권)>, <콜럼버스호의 시간 탐험 시리즈(전 2권)>등이 있다.

    그림 나오미 페아른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베를린에 살고 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 예술아카데미를 졸업했고 만화 잡지에 연재를 하고 있다. 여러 권의 만화책을 출간했고 토끼 그림 그리기와 페퍼민트 차를 좋아한다.

    옮김 이동준
    고려대학교 독문과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베를린 홈볼트 대학교에서 드라마 이론과 문화 이론을 공부했다. 지금은 칼럼니스트, 번역가, 저작권 에이전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날아라 펭귄!』,『훔머 씨의 비밀 코트』,『내 말이 맞아!』『오류와 우연의 과학사』,『그림의 목소리』등이 있다.

    옮김 권소아
    1988년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났다. 독일의 2중 언어학교에서 영어와 독일어로 수업을 받았으며 서울의 독일학교와 캐나다의Ursuline College를 거쳐 중경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에 재학 중이며 역서로는 『꿈의 공장』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