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표현력이란? 나를 아끼는 마음을 바탕으로, 나를 조절해서, 나를 나타내는 것을 말합니다.
화를 참거나 울음을 참는 것, 또는 기분 좋은 일이 있을 때 점잖게 행동하는 것을 사람들은 어른스럽다, 참을성이 좋다고 칭찬하곤 합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가 나 눈물이 날 때는 적당히 표현하는 게 몸에도 좋고 마음에도 좋아요.
적당한 자기표현은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생활의 즐거움을 주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늘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려면 적절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겠지요? 이 책에는 건강하게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담겨있어요. -
▶ 저자 소개
저자 황수민
진정성이 있는 소통의 중요성을 배우며 무대 위에서 자랐습니다.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월드비전의 합창단에서 국가 주요 행사 참여와 더불어 아시아?오세아니아?유럽 등 세계를 무대로 활동했습니다. 경희대에서 성악을 전공하며 다양한 무대 경험과 안정적인 음성, 표현력으로 방송인이 되었습니다.
KBC 광주방송국에서 앵커로 활동하면서 방송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을 배우고 있고, 현재 경희대 언론정보대학원에 재학 중입니다. 더불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공부를 통해 방과 후 학교 등 <표현력 강의>에서 실질적인 훈련 방법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노래로 배우는 표현력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