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원서 교재와 실시간 라이브 강의, 애플리케이션을 결합한 구독형 유튜브 영어교육 서비스를 운영하는 웅진빅클래스(대표 최회영)가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클래스 유튜브에서 2월 5일 진행되는 랜선 파티가 대표적이다. 오후 3시 30분부터 약 1시간30분 동안 진행되는 랜선 파티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요리를 포함해 설에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등을 선보인다. -
빅3(Big3) 이벤트도 눈에 띈다. 자녀에게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지급하며 자녀의 영어 공부를 위해 영어전문가와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빅클래스 수업 한 달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노트 수첩을 전원 증정한다. 세 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2월 9일까지다.
한편 웅진빅클래스는 강사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수업에 게임 형태의 복습 앱 프로그램, 1대 1 알림 톡으로 밀착 숙제관리를 더해 초등영어 학습효과를 높이고 있는 학습 콘텐츠로 최근 EBS 출신 영어 선생님 수업도 진행돼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웅진빅클래스 공식카페 빅맘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빅클래스, 설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