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9일, 에듀윌 프렌즈 5기 30여 명과 8월 언택트 모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임에서는 에듀윌 현직 인재육성팀장이 전하는 실제 직무 소개와 각 부서들의 실제 업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글 미트를 통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다양한 직무에 대한 질문들이 올라왔다.
그 중 한 에듀윌 프렌즈 멤버는 “출판개발과 수험서 분야 개발 직군을 희망하고 있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인재상,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 있는지 궁금하다”고 했다.
이 외에도, 회계, 마케팅, 인사, 영업 등의 직무에 필요한 자격증이나 역량 등에 대한 질문들이 많이 올라왔다.
이번 8월 언택트 모임 참가자들은 평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는 참가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한 참가자는 “자료 공유를 통해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보다 뜻 깊고 인상깊은 직무 경험을 한 것 같다”는 후기를 전했다.
이번 에듀윌 프렌즈 5기 8월 언택트 모임을 주최한 인재육성팀 관계자는 “직접 만나 좀 더 자세하게 이야기 했으면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면서 “취업 때문에 고민이 많은 우리 프렌즈 5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국내외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들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에듀윌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에듀윌 프렌즈’를 운영하고 있다. 약 3개월간 활동하며 에듀윌의 다양한 제도와 직무를 체험해 보고 광고, 홍보 콘텐츠 제작 스킬 교육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포상 및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프렌즈 5기, 8월 언택트 모임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