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비즈니스 스쿨 BSBI(Berline School of Business and Innovation)가 한국인 유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BSBI는 끊임없이 변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미래의 리더가 되도록 학생들을 훈련하는데 집중하는 국제적 비즈니스 스쿨이다. 비즈니스에 특화된 대학교, 대학원으로 실용적인 비즈니스 스킬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BSBI는 현재 코로나19로 대면 수업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학업 기간은 18개월, 1년 6개월간 진행되며 1년에 2월, 5월, 10월 세 차례 동안 등록이 가능하다.
교육과정은 디지털 마케팅, 금융, 건강, 비즈니스, 관광, 그리고 혁신과 기업가 정신에서의 학부 및 석사 프로그램이 있다. 먼저 관광, 호텔 이벤트 경영학 문학 석사 프로그램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MBA 프로그램은 마케팅, 금융, 운영 및 리더십을 포함한 필수적인 경영에 관한 주제들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러 선택 과목 중에서 커리어의 방향에 따라 학위에 맞는 과목을 선정할 수 있다.
BSBI는 이외에도 금융&투자 이학 석사 프로그램, 국제 보건 관리 이학 석사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인 금융 지식과 국제 보건 관리 정보를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네트워킹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BSBI의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된다. 비자 및 여행을 승인 받은 후에는 독일로 가서 온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온라인 학습 및 캠퍼스의 실제 강의를 혼합한 형태의 코스로도 수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BSBI에서는 명사 초청 강연 및 기업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BSBI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스쿨 BSBI, 18개월 온라인 수업으로 졸업 가능…한국인 유학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