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디지털 마케팅 교육 참여자 모집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1.04.13 12:00
  • /한국생산성본부 제공
    ▲ /한국생산성본부 제공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고용상황이 더욱 얼어붙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청년의 취업, (재택)창업, 가치의 융합과 창조의 힘을 길러주는 프로젝트가 눈길을 끈다. 한국생산성본부와 소셜벤처 퍼센트가 제공하는 ‘SIB 디지털 마케팅 취·창업 서비스’다.

    서비스는 3개월간 디지털 마케팅 교육 위주로 진행된다. 교육 이외에 ▲버크만 진단, 멘탈 생산성 진단 ▲대기업 실무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간담회 참여 ▲매월 교육체험비, 광고 집행 실습비용, 취업성공수당 지급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기획서로 차별화 된 입사지원 포트폴리오 확보 ▲서류 지원이나 면접 시 활용할 PT 영상 제작 등이 이뤄진다.

    서비스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인사, 교육, 금융, 소셜, 식품, 방송, 예술, 항공, 화장품, 유통, 공공, 패션 등 관심 분야가 다양한 청년들이 참여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는 기존처럼 공공부문 예산으로 실행되지 않고 기업, 단체 등 민간 투자자들에 의해 마련된 기금으로 실행된다. 한국생산성본부 관계자는 “그만큼 취·창업 성공까지 무제한 상담 지원과 필요한 모든 자원 제공을 약속한다”고 설명했다.

    관련 내용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배너를 통해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