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수학·과학 1대1 심화교육, 합리적인 비용 강점
오푸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21.02.22 09:09
  • 하늘교육 제공
    ▲ 하늘교육 제공
    유아부터 초·중·고교, 대학입시까지 아우르는 종합교육기업 ㈜하늘교육의 하늘교육에듀올이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초·중등 영재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유아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선생님이 집으로 찾아가 1대1 개인지도를 하는 하늘교육에듀올은 창의사고력수학(C-MEX)과 실험과학(C-SCIENCE) 등 우수한 교재와 교구를 제공한다. 다양한 학습컨설팅 자료도 매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며 기존 학습지의 틀을 벗어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개별 학생을 1대1로 지도하는 교사는 학교 내신시험과 영재교육뿐만 아니라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심화수준의 교육까지 가능한 수준으로 본사가 직접 선발해 교육한다. 교사 평가 시에는 학교시험 성적 상승률을 반영한다. 특히 성적 하락 시 교사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하늘교육에듀올은 월 5만원, 10만원, 15만원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학교 내신 대비와 수학·과학 전문교재를 통한 심화교육을 제공한다. 1대1 지도인 만큼 학생의 개인 특성이나 학교별 특성을 파악해 학습지도가 가능하다. 개별 학생의 특성에 맞춘 학업컨설팅도 매주 무료로 진행한다. 하늘교육에듀올 관계자는 “1대1 지도이지만,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현재 하늘교육에듀올은 올해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회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1대1 교육 상담은 전국 하늘교육에듀올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