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기적의 필기노트’ 등 단기 합격 콘텐츠로 화제
오푸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21.02.22 09:00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이하 공인단기)’가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공인중개사 합격생 추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평생직장을 꿈꾸는 20대부터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자격증이다.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지난해 응시자 수는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공인단기는 매년 2000명이 넘는 수강생들의 학습패턴을 분석해 단기 특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EBS와의 제휴를 통해 업계 유일 EBS 집필진의 저자 직강도 제공한다.

    공인단기 강좌는 법 전공자로 구성된 과목별 전문 강사진들이 수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 과목에서 출제위원급 전문성을 갖춘 베테랑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인과 육아맘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부터 파이널까지 촘촘하게 구성한 합격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앞서 지난해 8월에는 10년간의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해 합격에 필요한 핵심을 엄선한 ‘공인중개사 1차 기적의 필기노트’가 출간 2주 만에 예스24 공인중개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단기 합격 수험서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10년간 출제된 800문제와 4000문항에 대한 정밀분석을 통해 압축요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기간 실력 완성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