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Best Brand for Kids Index·BBKI)’ 스킨케어 부문에서 편강율이 1위에 처음 선정됐다.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은 불필요한 성분은 비우고 꼭 필요한 성분만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편강율의 아토라인은 아기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토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토로션 블루라벨’은 천연보습인자인 우레아 5%와 인동덩굴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건조함으로 인해 느끼는 가려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앞서 아토로션 블루라벨은 전문임상기관을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즉각적 각질 개선 효과를 인증받았다. 독일 피부 임상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는 등 안전성 검증도 한층 강화했다.
한편, BBKI는 대한민국 브랜드를 총망라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 지수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2021 BBKI 브랜드 소비자 조사는 총 15만건이 넘는 응답 수를 기록했다. 평가 항목은 ▲품질 ▲서비스 ▲안정성 ▲만족도 ▲추천의향 등 5가지다.
[2021 BBKI] 건조한 아기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BBKI)’ 선정 결과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