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Best Brand for Kids Index·BBKI)’ 정수기 부문에서 LG 퓨리케어가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사용 기간과 관계없이 늘 새 제품처럼 관리해주는 ‘토탈케어 1.2.3.4’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살균 케어 서비스 등이다.
특히 LG전자가 지난해 6월 출시한 신제품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모델은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본체를 두고 물이 나오는 출수구만 노출한 빌트인(Built-in) 구조다. 각 출수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야채, 과일 등 음식재료뿐만 아니라 칫솔, 행주 등 기타용품을 살균할 수 있는 클린 세척수를 일체형(All-in-one)으로 탑재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평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며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상을 주신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BKI는 대한민국 브랜드를 총망라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 지수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2021 BBKI 브랜드 소비자 조사는 총 15만건이 넘는 응답 수를 기록했다. 평가 항목은 ▲품질 ▲서비스 ▲안정성 ▲만족도 ▲추천의향 등 5가지다.
[2021 BBKI] 혁신적인 제품과 위생적인 관리로 고객 만족도 높여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BBKI)’ 선정 결과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